CEO인사말

인사말
_ceo.png

생명의 물, 소중한 물,
완벽한 관(PFP)으로
지키겠습니다.

_bg1.png
_bg2.png
인류에게 건강과 기쁨을 제공하고
환경보호에 앞장서는 가장 강하고 안전한 사람 친화형 배관재 생산 전문 기업

(주)코팅코리아는 1994년 창립 이래 "인류에게 건강과 기쁨을 제공하고 환경보호에 앞장서는, 가장 강하고 안전한 사람 친화형 배관재 생산 전문 기업"이 되겠다는 신념으로 SOC 분야 국민 생활에 밀접한 상수도관 및 가스배관 코팅 분야에서 선도적인 역할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특히, 당사 수도관(PFP)의 경우에는, 인간이 만든 가장 강한 물질인 철로 만든 스틸파이프(강관)와 용접 없는 소켓 접합기술을 이용하여 어떤 열악한 외부 환경에서도 견디는 내구성과 물 공급 경로에서 한 방울의 물도 흘리지 않는 수밀성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더 중요한 것은, 장난감이나 우유병 등의 재질로도 사용되고 있는, 즉 위생성이 보증된 폴리에틸렌을 이용하여 수도 강관의 내부와 외부를 모두 완벽하게 코팅처리함으로써 생명의 근원인 "물"을 취수원부터 수도꼭지까지 깨끗하고 안전하게 나르고 있습니다.

가스배관의 경우에도 전국의 주요 도시가스 회사들이 매년 현장 실사를 통하여 당사의 품질관리 체계와 생산관리 운영 상태, 그리고 자재에서부터 완제품까지의 재고관리 실태 등에서 최고의 점수를 부여할 만큼 높은 고객의 평가와 신뢰를 얻고 있습니다.

고객의 신뢰에 부응하기 위해, 우리 (주)코팅코리아 임직원들은 잠시의 방심으로 위기의식 없이 현실에 안주할 때는 도태된다는 평범한 진리를 명심하면서, 끊임없는 연구개발과 경영혁신을 통하여 제품의 Pride를 지켜 나가겠습니다. 우리의 이웃이며 동시에 고객인 국민(People)을 하늘같이 두려워하며 품질에서는 한치의 타협도 없이 꿋꿋이 우리의 책임을 다해 나가겠습니다.

우리 (주)코팅코리아는 전국 다방면의 인재들이 민족의 젖줄인 김제평야에 모여 열정과 책임감으로 수도관과 가스관을 생산하여 전국에 공급하고 있습니다. 중소벤처기업부가 인증하는 우수한 제품 성능으로, 그리고 전라북도가 지원하는 지역 선도 기업으로서 자부심과 책임감을 가지고 국민과 함께, 우리 인류와 함께 생명의 물, 소중한 물을 안전하고 깨끗하게 지켜 나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주)코팅코리아 대표이사_sign.png
최규호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접속자집계

오늘
61
어제
427
최대
810
전체
192,794